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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상식 | 임산부 빈혈에 좋은 음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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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플래너스  작성일시 18-01-08 00:47  조회 2,815회

본문

1.콩나물 

 

빈혈을 개선하려면 , 단백질 섭취도 매우 중요하답니다 콩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, 

비타민 C나 철분도 풍부해 빈혈 예방에 효과가 있어요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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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시금치

 

시금치는 비타민과 사포닌,섬유질이 풍부해요 야채중에서 철분이 많이 함유된 식품으로 철분 흡수율이 

육류에 비해 낮지만 철분의 흡수를 촉진하는 비타민C가 풍부해요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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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다시마

 

해조류는 철분의 체네 흡수율이 높아 빈혈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준답니다 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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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가지

 

단백질과 철분,인,칼슘등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빈혈,변비에 효과가 좋아요 가지는 식물성 기름에

볶아 먹거나 단백질 식품과 함께 먹으면 철분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어요

 

2a34abac7b003b91ce578c938814a479_1515340022_0459.jpg5.바지락 

 

철분,비타민 B, 단백질 이 균형있게 있어 빈혈에 아주 좋아요 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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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벤트닷컴님의 댓글

이벤트닷컴
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^^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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