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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상식 | 습관만 고쳐도 살이 빠진다..!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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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플래너스  작성일시 18-01-08 01:08  조회 643회

본문

1. 항상 같은 시간에 일어나고 같은 시간에 잠들도록 한다 

 

다이어트를 시작하려 한다면 낮잠이나 늦잠을 피하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이 좋다. 불규칙한 수면 

습관은 곧 불규칙한 식습관을 불러오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해가 된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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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밤 늦은 운동은 피한다  

 

규칙적인 운동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. 하지만 늦은 시간에 하는 운동은 수면을 방해하고 허기지게

만들어 음식을 먹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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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하루 세 끼 외의 음식은 되도록 피한다

 

몰아 먹는 폭식 습관은 반드시 고쳐야 하며 저녁은 잠들기 3~4시간 전에 평소 양의 ⅔ 정도만 먹는다. 

맵고 짠 음식, 기름진 음식은 피한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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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천천히 먹는다

 

음식을 먹고 있을 때는 수저를 내려놓고 적어도 20회 정도 씹어 삼킨 다음 다시 수저를 든다. 음식을 먹은 

후 배가 부르다고 느낄 때까지는 최소 20분이 걸리기 때문에 식사를 빨리 하면 배가 부르다는 것을 느끼지

못해 과식하기 쉽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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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일상생활에서 몸을 많이 움직인다

 

책상이나 소파에 엉덩이를 붙이고 앉아 있기보다는 뭔가 일을 만들어 계속 움직인다. 택시나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가까운 거리는 걷는다.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 대신 층계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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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사진 출처 : 픽사베이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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